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패밀리 : 3회 줄거리 및 리뷰

by 십정이 2023. 4. 25.
반응형

목차
◆ 패밀리 3회 줄거리
◆ 패밀리 4회 예고편
◆ 패밀리 이전화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 패밀리 4회 줄거리 >


도훈은 유라와 호텔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데 오천련이 찾아와서 일을 시킨다. 장나라는 오천련이 지나가는 것을 보고 호텔의자에 앉아 있다가 도훈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오천련과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오해를 하게 된다. 그리고 유라는 오천련에게 술을 한잔하자고 한다.



유라는 천련에게 도훈을 가지라고 말하고 가족은 안됀다고 말한다. 천련은 오랜 동료관계라고 말하고 자신의 얘기를 하며 오해를 푼다. 도훈은 걱정이 돼서 오천련에게 전화를 하게 되고 천련이 도훈과 통화하는 것을 유라가 보게 되지만 천련이 유라에 대해서 좋게 얘기하는 것을 본다. 그리고 천련의 옆자리에 앉아 유라는 기절하게 된다.



다음날 집에서 아침에 도훈이 밥을 하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낸다. 딸 "민서"가 보석과 문자를 주고 받는데 갑자기 소리를 지르자 놀라서 유라와 도훈이 달려가는데 보석에게 답장이 왔다며 좋아한다. 그리고 민서는 보석이 학교에 있다고 하자 밥도 안 먹고 도훈에게 학교에 데려다 달라고 한다.



 


민서는 도훈에게 보석을 자랑하는데 도훈은 일부로 딸을 놀린다. 민서는 학교에 도착하는데 도훈에게 제대로 인사도 안하고 뛰어간다. 선생님이 학부모 상담을 위해 보석에게 부모님을 학교에 오시라고 하는데 보석은 안 부르면 안냐고 말을 한다. 민서는 상담 이후 기운이 없는 보석을 보고 선생님에게 가서 따진다. 민서가 반 친구들에게 여론몰이를 하여 선생님을 곤란하게 만들어 보석이 부모님 모시고 오는 것을 막는다.



천련은 동료와 범죄자를 잡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데 칼리영이라는 사람의 사진을 보고 회사에 전화해 조사를 시킨다. 유라는 도훈에게 전화를 하고 집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자는 말에 도훈이 기분을 푼다. 그리고 칼리영이라는 사람을 도훈이 미행을 한다.



오천련은 유라에게 전화를 해서 어제 있던 일을 얘기한다. 그리고 유라는 천련에게 더 이상 신세 지는 것이 싫어 가족들에게 해준 것에 대해 쓴 돈을 보내달라고 한다. 카페에 출근을 하는데 가족들이 갑자기 고맙다고 말을 하며 당황해하는데 오천련이 보내준 내역을 보니 돈이 꽤 많이 들었고 유라는 36개월 할부로 갚는다는 말을 하고 천련은 미소를 짓는다.



 


민서의 학교에서는 보석이 민서에게 사탕을 주고 민서는 엄청 행복해한다. 그리고 민서는 보석을 따라가는데 보석이 갑자기 민서에게 멋있다고 말을 듣게되고 기분이 좋아진다. 그 시간 도훈은 칼리영을 도청하고 천련에게 전화를 하는데 이상함을 느낀것을 말을 하는데 천련은 신경쓰지 말고 일하라고 한다. 도훈은 칼리영을 암살하기 위해 사전 준비를 한다.



도훈과 유라는 좋은 시간을 보내려하지만 유라의 연극 옷 수선으로 인해 또 실패하고 만다. 다음날 민서는 연극으로 인해 미리가는데 주인공 보다 화려한 옷으로 인해 옷을 바꿔야 할것 같다고 선생님이 말하자 실망하지만 주인공이 보석이여서 옷을 양보한다. 그런데 민서는 보석이와 다른 친구와 뽀뽀하는 것이 생겼다고 말하자 충격을 먹는다.



가족들은 민서의 연극을 보러 학교에 오는데 민서가 좋아하는 친구가 다른 친구와 뽀뽀를 한다는 것을 듣고 연극을 안한다는 것을 달래주는데 말을 듣지 않는다. 그러다 유라가 집에 가자고 하자 민서는 연극은 끝까지 한다며 다시 연극을 하러간다. 그 시간 도훈은 칼리영을 암살하려 하지만 천련이 사살이 아니라 생포를 하겠다고 한다. 칼리영은 조합에서 파견된 암살자로 인해 죽게 된다.




민서의 연극이 시작되고 중간에 대기하는 시간에 민서는 보석에게 진짜 뽀뽀를 할꺼냐고 물어보는데 보석은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연극이 끝날 무렵 뽀뽀하는 장면에서 민서가 보석이 뽀뽀하는 상대를 밀며 보석과 뽀뽀를 한다. 연극을 보던 관객들과 도훈의 가족들은 당황하며 이번화는 끝이난다.



< 패밀리 4회 예고편 >



< 패밀리 이전화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 >


 

 

반응형

댓글